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를 믿고 구매해 주셨는데,
좋지 않은 기분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했던 당시에는 파업 지역에 포함되지 않은 곳이라 택배 접수가 진행되었습니다.
적어주신 문의 글은 CJ 파업 때문에 전체 택배가 지연되는것을 염려하는 문의라고 잘 못 이해하고,
접수가 가능했던 주문 건이기 때문에 문제가 없을 줄 알고 고객님의 질문에 맞지 않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저희의 미숙한 판단으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하는 오렌지스위밍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오****
작성일 2022-02-14 17:39:49
평점
저희를 믿고 구매해 주셨는데,
좋지 않은 기분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했던 당시에는 파업 지역에 포함되지 않은 곳이라 택배 접수가 진행되었습니다.
적어주신 문의 글은 CJ 파업 때문에 전체 택배가 지연되는것을 염려하는 문의라고 잘 못 이해하고,
접수가 가능했던 주문 건이기 때문에 문제가 없을 줄 알고 고객님의 질문에 맞지 않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저희의 미숙한 판단으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하는 오렌지스위밍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