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뒤로가기
제목

실망이네요.

작성자 정****(ip:)

작성일 2022-02-12 21:03:35

조회 85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월 12일날 배송시작했는데 한달이 지나 2월 12일날에 도착했네요. 배송 전에 대한통운 어플로 확인했을 때 배송예약이 되어있어서 설마 도착지가 파업지역인데 cj로 보내주는건가 싶어 문의글을 남겼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대한통운 파업지역이라고 말씀드렸는데 빨리 배송해주겠다는 답변만 있어서 뭐지 싶었습니다. 결국 대한통운으로 발송되고 2주가 지났는데도 도착을 안해서 배송현황을 보니 이동중으로만 뜨고, 지연되고 있다는 별다른 연락같은 것도 못받았네요. 결국 제가 다시 문의글 남겼고 그제서야 대한통운 측에서 계속 파업할 경우 반송되면 다른 택배사로 보내주겠다고 답변받았습니다. 제품 발송만 하면 끝인건가요?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에는 배송 공지사항 같은 것도 없고, 고객은 그저 아무런 연락도 못받고 기다려야만 하는건가요? 정말 실망입니다.

첨부파일 5EB4F3FE-F45D-4ED4-84EF-045496116860.jpeg , 508DC2DF-8145-4B08-84E8-DD2917646E64.jpeg

비밀번호
MODIFY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오****

    작성일 2022-02-14 17:39:49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를 믿고 구매해 주셨는데,
    좋지 않은 기분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했던 당시에는 파업 지역에 포함되지 않은 곳이라 택배 접수가 진행되었습니다.
    적어주신 문의 글은 CJ 파업 때문에 전체 택배가 지연되는것을 염려하는 문의라고 잘 못 이해하고,
    접수가 가능했던 주문 건이기 때문에 문제가 없을 줄 알고 고객님의 질문에 맞지 않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저희의 미숙한 판단으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하는 오렌지스위밍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내용

/ byte

MODIFY DELE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ompany.오렌지스위밍풀Owner.황희정
Tel.050-7987-0617E-mail.tangerinebabee@gmail.com
Business License.제2020-서울도봉-1138호
Mall-Order License.433-28-01066 [사업자정보확인]
Address.04151 서울특별시 마포구 염리동 164-4 CJ대한통운 숭문집배점
Copyright © 오렌지스위밍풀 All rights reserved.